글로벌 디지털 시장 현황-중국
메조미디어 | 메조미디어 | 20 pages| 2014.02.20| 파일형태 :
조회 3795 다운로드 2
자료요약
중국 글로벌 디지털 시장 현황

1.중국 디지털 시장 주요 데이터
-중국 디지털 인구 현황
-소셜미디어 이용 현황
-스마트폰 이용 현황

2.중국 디지털 시장 주요 이슈
-검색마케팅, 옵션이 아닌 필수
-M-commerce가 대세
-웨이보, 시장장악력 감소

3.중국 디지털 광고 시장 전체 현황
-미국과 일본에 비해 디지털 광고비 비중이 큰 것으로 나타나
-바이두 & 타오바오,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리는 온라인 매체

4.중국 디지털 광고 시장 카테고리 별 현황
-Search / 중국 전체 온라인광고 중 검색광고 비율 절반 이상 차지
-Display / 자동차, 온라인 서비스 광고가 주도하는 Display 광고 시장
-SNS / SNS정보, 이용자의 구매 결정에 큰 영향력 발휘
-Video / 계속되는 대형 인수합병, 중국 온라인 동영상 업계는 변화 중
-Mobile / 전 세계적인 모바일 광고 열풍, 중국에도 그 영향 미칠 것
목차
중국 글로벌 디지털 시장 현황
1.중국 디지털 시장 주요 데이터
2.중국 디지털 시장 주요 이슈
3.중국 디지털 광고 시장 전체 현황
4.중국 디지털 광고 시장 카테고리 별 현황
디지털 소셜미디어 스마트폰 검색마케팅 자동차 온라인 SNS 동영상 상품
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
  •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, 무단 전재, 배포는 법적으로 "금지되어" 있습니다.
  • 저작권 침해,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“고객센터”를 이용해주세요.
  •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.
  •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.